본문 바로가기

빛빈의 일상일기

티스토리 시작하기

2021.4.2
블로그는 네이버블로그밖에 몰랐는데 내가 좋아하는 유튜버의 영상을 보고일게되었다 생각해보면 다음도 있고 구글도 그런게 있을텐데 ⸌◦̈⃝⸍ʷʰʸˀ̣ˀ̣ 미쳐 생각을 못했을까 ? 티스토리도 카카오 x 다음이 같이 연계되서 운영중이니 나도 카카오를 항상 사용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좋을 것같아 눈여겨보고있다가,

코로나가 시작하고 취업하기 어려워지고 생각정리나 공부기록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은 여기 적어놓으면 나중에 추억이 될 것같아서 시작하기 되었다

나와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도 많을 것 같고 아예 이걸 주업으로 하고 있는 사람들도 많을 것 같다 나는 아직 블린이라 배울점도 배워나가야할것도 많지만 이 또한 즐겁게 해낼것이다
인생은 한번뿐인데 인상 찌푸려가면 시간을 보내고 싶지는 않다
귀찮으면 귀찮은대로 즐기면 될 것 같다
아무말대잔치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밤벚꽃은 나를 감성있는 여자로 만든다
주말에는 낮벚꽃보러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