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review

[연남동 카페] 귀여운슈크림있는 디저트카페 '씨스루'

안녕하세요 👋🏻

맛점하셨나요? 헬요일이지만 조금만 더 힘내서 퇴근해봅시당 화이팅 💪🏻

 

오늘은 연남동에 다녀온 카페 이야기를 해볼게용🙌🏻

20대 초에 홍대를 자주 갔던 기억말고는 없네요 오랜만에 갔더니 거리도 많이 깨끗해지고 넓어진 도로도 눈에 띄네요 ^ ^

낮에 다녀와서 그런가, 코로나19때문인지 거리버스킹하던 사람들이 보이지않네요 ㅠ ㅠ 

그치만 비둘기들은 그런거 모르는마냥 제집 앞마당처럼 돌아다니고있네요

여긴 그냥 비둘기공원이라는 별칭이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씨스루 

매일 12:00~22:00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66-6 1층

홍대입구에서 조금 걸어가야합니다 걸으면서 홍대분위기도 둘러볼수있고

가는 길에도 작고이쁜 소품샵들이 많아서 눈이 즐겁습니다

이쁜카페들도 많으니 열심히 눈으로 스캔하고 찜하면서 지나가세요 ^^

 

#씨스루 카페 

뭔가 문체가 저처럼 고딕이라 그런지 딱딱해보이기도 하고 촌스러워 보인달까 ?ㅎㅎㅎ

씨스루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계단을 통해 올라가야합니다

1층에는 음 펍같은 술집이 있는것 같습니다

문열고 들어가면 직원분이 자리를 잡아주면서 메뉴판을 주십니다

간단히 설명하신뒤에 제가 메뉴판을 보면서 이것저것고른다음 카운터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제가 고른 메뉴는 인생커피 / only cold 과일음료 /슈크림(커스터드맛,티라미슈맛)

인생커피는 먼저 크림을 먹고 난 후 커피를 마시는거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스푼으로 크림맛을 보니 쿠키앤크림맛이 나고 저한테는 조금 느끼했었습니다

크림은 나름 꾸덕한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커피는 아인슈패너쪽이라 진하고 묵직한 바디감에 컵주위에는 달달한 무언가가 붙어있어 같이 마시게됩니당

저는 크림만 단독으로 먹을려니 따로 먹는게 힘들더군요 다음에는 그냥 같이 먹어햐 할것같습니다

 

씨스루의 특별제조음료라고하는 과일음료

아래는 레드 위에듣 블루로 레이어드되어있어서 영롱한 느낌을 줍니다

위에 토핑된 과일들도 먹음직스러워보여요

이 음료는 섞어주고 마셔야합니다~

커스터드맛 슈크림은 슈크림안에 구멍을 뚫고 주입하는 식이라 그런지 귀여운 눈알은 붙여주지않는다고 합니다

그래도 기본이니깐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안에 크림도 빵빵하게 들어있고 잘 구워진 슈크림모양이였습니다

다만 저에게 슈크림이 맞지않나봅니다 느끼해요..

귀여운 생크림 슈크림등장 ❣️

근데 여기서 저는 티라미슈맛을 선택했는데 티라미슈맛이 어디서 느껴야하는걸까요 저는 생크림맛밖에 안나서..

따로 물어보진않고 그냥 먹었습니다 💦

 

다소 당황스럽지만 남자친구랑 수다떨다가 나왔어요 😆

 

제 결론은,

인생커피가 저에겐 인생커피가 아니였던걸로 ^ ^

커피와 슈크림이 조금 느끼해서 다시 재방문 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

슈크림말고 크로플이나 다른디저트를 시켰어야했을까요..😕

네이버평점에 비해 다소 실망을 안고 나왔습니다

 

그냥 수다떨고 사진짝고 놀다 나왔어요 👏🏻👏🏻👏🏻

 

열심히사진찍기1

 

나도셀카2
카메라보기부끄러워서 하늘보기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