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review

[영등포 보라매역 카페] 자고 다정한 카페 ‘도토리소년’/ 동네카페 탐방

안녕하세요 😊
오늘은 동네카페탐방으로 다녀온 도토리소년카페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도토리소년

수요일~일요일 10:00~20:00
사울특별시 영등포구 대방천로 239 1층
변동사항시 제일 먼저 인스타그램에 기재한다고 하니 확인 후에 방문하세요

 



도토리소년 인스타그램 <<<<


 

왜 모바일로 하면 지도 첩부가 안될까요? 꼭 다시 PC들어가서 재수정합니다 ㅠ ㅠ

다들 이렇게 하시는 건가요 ?

카페공간이 작고 귀엽고 아기자기한 오브제로 가득합니다. 빈티지스럽지만 푸릇푸릇한나무들과 함께 있어서 가정집 카페온 느낌도 들어요
사장님이 혼자여서 주문도 만드는것도 계산하는것도 혼자시니깐 조금은 기다릴 수 있는 여유를 가져보아요

저는 조금 일찍들어와서 자리에 앉을 수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고 보니 자리가 부족해서 못앉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면 빈티지스럽고 맥시멈한 분위기지만 그게 더 매력적이게 다가오는 카페였습니다 서랍장 가득 채운 오브제가 오래된 카메라,제봉기들 다 좋았던것같아요 저기 저 솔방울은 양초더라구요! 넘귀여워서 나중에 저런걱도 만들어보고싶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여기 사장님도 착하시고 엄청 열정적으로 만드는시는 뒷모습이 귀여우셨다는건 안비밀 ✌️

메뉴판 글씨도 도토리소년카페답게 아기자기하고 귀엽지않나요? ^ ^
저는 아인슈페너와 도토리라떼, 스콘, 도토리소년빵을 주문했습니다
아인슈페너도 많이 쓰지않고 위에 올려진 크림도 꾸덕하니 맛있었어요 도토리라떼 요거요거 커피맛집 인정👍🏻
꾸~덕한 크림과 고소한 맛이 커피랑 마시니깐 너무 맛있더라구요 위에 올려지는 도토리소년아트는 무엇..
비주얼이 이쁘니깐 맛도 좋다는게 바로 이런것이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전제척으로 커피는 너무 잘만드는 곳이였어요 🙌🏻
빵들은 모양이 도토리소년컨셉에맞게 잘 만드셨지만 맛은 쏘쏘! 나쁘지도않고 좋지도않았어요 그래도 여긴 커피가 다한 맛!

저희 동네에 있지만 커피맛집으로 손꼽는 집이 아니였나싶어요 재방문 의사 100%
보라매역놀러가시면 여기 카페가는 거 추천추천 제가 먹어 본 라떼맛을 알려주고싶네요 😊
저만 알고 싶은 카페지만 또 이 맛을 함께 공유하고 싶은 이중적인 마음🥰

여기까지 포스팅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